HOME > 기숙사소개 > 식사제공정보

조식과 석식은 다가조 교사(校舎)내에 있는 호쿠신칸(北辰館)식당에서 먹습니다.
점심식사 비용은 개인 부담인데 학생들은 다가조 교사 내의 식당 『레오 홀』에서 소고기덮밥이나 닭고기덮밥 등의 덮밥류를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가조 교사의 서쪽에 있는 편의점에서는 빵과 컵라면 등도 살 수 있습니다.



VOICES

일본음식을 좋아하며, 오늘 나온 닭고기 요리도 맛있었습니다.

센다이 이쿠에이에서 먹는 메뉴 중에는 「미소(일본의 된장) 라면」이 제일 좋습니다. 저에게 「미소 라면」은 일본 음식이라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일본 음식을 좋아합니다. 오늘 저녁의 「구운 닭고기 요리」도 맛있었습니다.

낫또나 미소시루를 좋아하며, 나오는 양 또한 적당합니다.

일본 음식은 낫또, 미소시루 등을 좋아합니다. 나오는 양은 적당해서 좋습니다.

학교 식당의 소고기덮밥, 카레라이스가 맛있습니다.

센다이 이쿠에이 학교 내에서 먹는 식사는 전부 맛있습니다만, 특히 「소고기덮밥」을 좋아합니다. 저희 나라에도 소고기덮밥이 있지만 일본의 것이 더 맛있습니다. 놀랐던 메뉴는 「카레라이스」입니다. 지금까지 먹어 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일본에 오기 전까지는 「카레라이스」라는 음식을 몰랐습니다.

「잘 먹겠습니다」「잘 먹었습니다」라고 말하는 습관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잘 먹겠습니다」, 「잘 먹었습니다」라고 말하는 식사 예절을 공부한 적은 있지만, 센다이 이쿠에이에서의 유학생활을 통해 식사 전과 후에 실제로 이 말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좋은 습관이라고 생각합니다.